`겟잇뷰티 2015`의 MC 소유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와 애정지수를 높이는 후각 자극 뷰티비법을 전수한다.
11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2회에서는 `내 남자의 YES를 부르는 오감만족 뷰티기술`을 주제로 뷰티플래너 이하늬, 뷰티전도사 소유, 뷰티메신저 김정민이 여성들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알짜 뷰티팁을 공개한다. 특별히 피아니스트 윤한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대한민국 남자들의 솔직한 생각을 대변할 예정이다.
남자들의 오감을 공략하는 아찔한 뷰티 노하우가 공개되는 가운데 MC 소유가 내 남자의 후각을 사로잡는 자신만의 비법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소유는 "남자친구에게 한가지 향을 익숙하게 해서 `나의 향기`로 각인시킨다"고 말하며, "똑같은 향수를 쓰는 다른 여자들과 차별화하기 위해 시간차를 두고 향기를 섞는 나만의 레이어링 스타일이 있다"고 밝혔다. 또 남자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향기가 무엇인지 소개할 계획이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밖에 남자들이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획일화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으로 예뻐지는 `마이크로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겟잇뷰티 2015` 소유의 뷰티비법 궁금하다", "`겟잇뷰티 2015` 소유가 소개하는 알짜 뷰티비법 기대중", "`겟잇뷰티 2015` 소유, 센스있다", "`겟잇뷰티 2015` 소유, 뷰티비법 더 공개해줬으면 좋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예고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