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되는 SBS `하이드 지킬, 나` 7회에서는 현빈(구서진/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의 첫 키스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하이드 지킬, 나` 제작진은 7회 본방송을 앞두고 누구보다 달콤했던 현빈과 한지민의 키스신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조심스럽고, 애틋하게 입을 맞추고 있다. 살짝 눈을 감은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에게 다가서는 현빈의 모습이 극 중 로맨틱하고 달콤한 이들의 로맨스를 고스란히 표현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두 사람 손에 끼워진 인형이 현빈, 한지민의 모습과 꼭 닮아 더욱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사진 속 장하나와 키스한 사람이 구서진일지, 로빈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옷차림 등을 통해 로빈으로 짐작할 수도 있으나, 지난 5회 방송에서 갑작스러운 충격으로 인해 로빈과 구서진의 인격 체인지가 일어나기도 했던 만큼 장하나의 첫 키스 상대가 누구인지는 오리무중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회 방송에서 장하나는 작은 오해로 로빈과 잠시 멀어졌으며, 한편으로 구서진은 한 집에 살고 있는 장하나를 서서히 신경 쓰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까지 했다. 본격적인 삼각로맨스가 시작된 가운데 공개된 키스신이 `하이드 지킬, 나`의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이번 첫 키스신을 기점으로 극 중 구서진, 장하나, 로빈으로 이어지는 삼각 로맨스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장하나의 키스 상대가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예상하면서 드라마를 시청하면 더욱 큰 재미가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의 재미를 예고한 SBS `하이드 지킬, 나`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빈 한지민, 키스신 완전 기대된다" "현빈 한지민 드디어 키스하나?" "현빈 한지민 완전 그림같네" "현빈 한지민 정말 잘 어울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