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와 넷마블게임즈가 게임 마케팅을 위해 손을 잡으면서, 국내 1위 포털업체와 모바일 게임업체의 협력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넷마블게임즈(넷마블)와 게임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넷마블의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2개 게임에 대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는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플랫폼과 마케팅 노하우,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컨텐츠 개발과 운영 등 두 회사의 시너지는 게임 마케팅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불러올 것으로 보입니다.
공동마케팅의 첫 대상은 모바일 게임 `레이븐`입니다
두 회사는 2월부터 레이븐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이사는 "넷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 유통 뿐 아니라,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며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성공사례를 만들어 내 국내 게임 산업에 새로운 흐름을 창출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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