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통, 쇼핑, 의료 등 모든 생활이 단지 안에서 해결되는 원스톱 라이프와 광주의 마지막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3.3㎡당 700만원대라는 획기적인 분양가를 강조하면서 대광로제비앙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구) 빅마트 자리에 들어서는 대광로제비앙은 전용면적 80㎡ A,B 타입 213세대를 현재 청약접수 중이며 오늘 12일(수)은 1순위 청약접수일로 그 열기가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대광로제비앙은 위치나 제품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지만 저렴한 분양가에 1%대로 낮아진 주택대출금리까지 맞물려 내집마련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한 것으로 나타났다.
1층에 배치한 유럽형 외관의 로드샵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곳에는 테마형 식음시설, 프랜차이즈 카페, 뷰티샵, 판매 부띠끄 등 생활의 편리함과 품격을 높여줄 명품샵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지하 1층에는 300여평 규모의 대형마트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로드샵은 길을 따라 이어지는 128미터 스트리트형 상가형태로 입주민의 편의성뿐 아니라 광주 북구의 새로운 쇼핑명소로 급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 판교 아비뉴프랑, 광교 월드마크 등과 같은 이국적 정취로 도시의 경관을 바꾸는 또 하나의 랜드마크 기능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입지적인 측면에서도 단연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교통환경을 보면 서광주IC, 용봉IC, 동림IC, 산월IC 등과 인접해 있어 인근 수완지구, 상무지구, 첨단지구 등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교육환경도 용봉, 일곡, 매곡일대는 광주의 대표적 명문학군 지역으로, 도보 2분거리의 하백초를 시작으로 고려중, 고려고, 국제고, 금호고, 경신여고, 광주예고, 전남대 등 초, 중, 고교 모두 가까운 탁월한 환경을 갖췄다.
뿐만 아니라 광주현대병원, 북구미래아동병원, 그리고 각종 은행과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주거여건이 우수하며 시립박물관, 비엔날레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 광주의 대표적인 문화특구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매곡산 등산로와 광주 최대공원인 중외공원, 용봉제 등도 단지와 5분거리다.
북구의 중심 대광로제비앙은 상품과 분양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내집마련 최고의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청약접수 일정은 12일(목) 1순위, 13일(금) 3순위 순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4일(화)이다.
자세한 사항은 주택전시관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택전시관은 상무역 1번출구 전자랜드 바로 옆이다. 문의 062-364-3000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