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 299억 원, 순이익 80억 원으로 각각 21%, 42% 증가했습니다.
실적 개선에 따라 현금 배당도 대폭 늘렸습니다.
나스미디어는 2014년도 현금 배당금을 1주당 290원으로 정해 전년보다 71% 늘렸습니다.
배당 총액은 약 24억 원입니다.
나스미디어 측은 "올해는 성장 잠재력이 여전히 높은 모바일 광고와 급성장하고 있는 동영상 광고, 프로그래매틱 바잉(Programmatic Buying)* 부문에 더욱 역량을 강화해 경쟁사와의 완전한 차별화를 이루고 디지털 미디어렙사의 리더 위치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