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543.8% 증가한 31억원을, 당기순이익은 12억원을 거둬 전년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기능성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의 국내 대리점수가 180개로 전년대비 20% 이상 증가했고, 해외대리점도 중국, 베트남 등에 5개를 신규로 오픈하는 등 국내외 대리점수가 증가한데다 백화점 브랜드인 세사 역시 롯데, 현대백화점 등에 추가 입점하며 백화점 입점매장수가 30개를 넘어서는 등 유통망 확대로 인해 매출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또 "이익율이 높은 고효율필터와 마스크소재의 매출이 늘어나며 이익율이 크게 개선됐고, 웰크론글로벌비나 베트남 공장의 본격적인 가동으로 인한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의 효과로 영업이익 또한 전년대비 543% 증가하는 실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