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이와 남혜성이 연인이 됐다.
2월 13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연출 진현옥, 극본 고봉황)에서는 이지애(한유이)와 대화하는 남혜성(강신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애(한유이)는 남혜성(강신효)에게 “난 아빠 사건으로 우리 집에서 빨리 독립하는 게 소원이다. 좋은 남자 만나 빨리 시집갈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혜성(강신효)는 “누구랑? 나랑?”이라고 물어봤고, 이지애(한유이)는 자신이 만들어 온 목록을 보여주며 “거기 적힌 테스트를 통과한 사람이면 누구든 상관없다. 대신 아주 엄격하고 까다로운 검증이 필요하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남혜성(강신효)는 “이게 그 검증할 목록이냐? 첫 번째 클럽 끊기? 야. 결혼할 것도 아닌데 뭐 이런 걸‘이라며 한숨을 쉬었고, 이지애(한유이)는 ”나만 사랑해주는 남자를 원한다. 딴 여자한테 눈 독 안 들이는 남자. 대신 주말은 허용해. 나랑 같이. 못하겠음 포기하던가.“라며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남혜성(강신효)은 “아니야. 안가지 뭐. 그럼 두 번째 미션은 sns에 연애중이라고 쓰기? 아예 공개적으로 여성의 접근을 차단하겠다? 완전 미저리 저리 가라구나”라며 울상을 지었고,
이어 “세 번째 미션 휴대폰에 엄마 빼고 모든 여자 전화번호 지우기? 야 당장 회사에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데”라고 투정을 부렸다. 그러자 이지애(한유이)는 남혜성(강신효)에게 ‘그러니까 자신 없으면 그만하라니까“라며 더 큰 소리로 대답했다.
이에 남혜성(강신효)은 “아니. 지워. 번호 다 지울게”라고말한 뒤 목록에싸인을 했고,이지애(한유이)는 "그럼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라며 해맑게 웃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