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서의 무료한 사정은 아이들도 마찬가지다. 아이들은 신체 기관이 덜 발달되어 있어 차량으로 장거리 이동 시 성인들보다 더 큰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느끼게 마련이다. 이러한 아이들에게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차 안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귀성?귀경 길동무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차 안에서도 흥겨운 영어 애니메이션과 노래 감상 어렵지 않아요, 튼튼영어의 `드림패드`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드림패드`는 영어 교육용 어린이 태블릿 PC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화려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노래, 챈트 영상 등으로 이루어진 영어 교육 콘텐츠 244편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차 안에서도 손쉽게 다량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USB를 통해 콘텐츠 호환이 자유로워 영화나 드라마 감상도 가능해 활용도도 매우 높다.
튼튼영어의 `규리앤프렌즈`, `튼튼영어주니어`, `튼튼영어 프라이머리` 등의 프로그램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튼튼`과 스토리가 담긴 책을 웹북으로도 볼 수 있는 `튼튼라이브러리`도 함께 탑재되어 있어 영어 학습에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튼튼영어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스마트튼튼`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귀여운 펭귄 인형의 스마트 토이, 손오공의 `개구쟁이 펭토킹`
완구업체 손오공의 `개구쟁이 펭토킹`은 터치하는 부위마다 다양한 액션을 제공하여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마트 펭귄 인형이다. 펭토킹의 양손을 만지면 `금도끼 은도끼`, `아기돼지 삼형제` 등 6개의 동화와 8곡의 동요를 불러준다. 눈으로 기분을 표현하며 말을 따라 하고 실제 알아듣기도 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는 펭토킹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활용 시 펭토킹이 음식을 맛있게 먹거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다양한 놀이가 가능하다.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히어로` 파헤치기, 토이트론의 `빅히어로 퓨처북`
교육 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의 `빅히어로 퓨처북`은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빅히어로` 내용을 통해 스토리 감상과 함께 즐거운 놀이를 가능하게 한다. 애니메이션 스토리가 담긴 `리딩북`과 게임과 놀이 활동이 가능한 `플레이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책 내용과 노래를 들려주어 자연스럽게 한글과 영어에 친숙해지게 하고 놀이를 통한 한글/영어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빅히어로 영화 속 더빙 성우들이 녹음에 참여해 영화와 동일한 실감나는 목소리는 물론 빅히어로 애니메이션 영상 스토리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애니메이션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이야기도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