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 중인 배우 한지민의 매력이 촬영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다.
17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김지운 극본, 조영광 박신우 연출) 제작진이 촬영 현장을 환히 비추는 상큼발랄한 한지민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의 상큼한 미소와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짓궂은 모습에서 달콤발랄한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환하게 웃을 때마다 쏙 들어가는 보조개와 한지민 특유의 별을 따다 박은 듯 반짝반짝 빛나는 눈동자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증가시키고 있다.
실제 주변 사람들을 살뜰하게 챙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한지민은 촬영 현장에서도 막내 스태프까지 다정하게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와 대본에서 손을 놓지 않는 연기 열정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고된 촬영현장을 항상 밝은 웃음으로 이끌어주는 한지민이 있어 덕분에 연이은 밤샘 촬영에도 스태프들이 힘을 내 촬영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정말 예쁘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정말 잘 어울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본격적인 로맨스는 언제부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의 설렘과 미스터리의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종합선물세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