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혜택을 제공 받길 원하는 예비부부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결혼박람회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가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개최된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상품과 웨딩홀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복잡한 결혼준비의 시간과 수고를 줄여주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았다.
2015년 최신상 드레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한 하우투&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웨딩박람회에 참가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웨딩박람회를 찾는 모든 예비부부 모두에게 방문자 100% 감사선물로 결혼준비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방문자에게는 디지털 체중계, 연극무료관람티켓 등을 증정한다.
또한 혼수업체 5곳 상담 시 필라 핸드크림을, 혼수업체 6곳 상담 시 강화유리래빗도마를, 혼수업체 7곳 상담 시 위 두 상품 모두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동화면세점에서 제공하는 5만원 권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게다가 웨딩패키지 정계약자 모두에게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하며, 웨딩박람회 참석자 추첨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웨딩박람회의 경우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