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반(2등급) / 속성반(1등급 이상) 2개반 운영
- 응시료(3만원) 전액지원 및 교재 무료 제공
TESAT(테샛) 공식 교육기관 한국경제tv 와우파에서 ‘3주 단기 완성반’을 오픈한다.
이번 강좌는 여의도 와우파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목표등급별로 2개반(기본반/속성반)이 운영된다. ‘기본반’은 경제교육 초보생 및 단기에 2등급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교육이며 3월 시험에서 원하는 등급을 취득하지 못하면 5월 시험을 대비한 오프라인 교육을 무료로 재수강 받을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속성반’은 경제교육 경험이 있는자 및 경제학과 졸업요건으로 성적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반으로 1등급 이상 고득점이 목표인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이번 ‘3주 단기 완성반’은 스타강사 최현성씨가 진행하며 단기에 원하는 목표 등급을 취득할 수 있도록 등급별 최적화된 교육자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27회 TESAT 응시료(테셋) 3만원 전액지원과 교재 그리고 경제용어집을 무료 제공한다.
기본반은 2월27일 금요일 개강이며 수강료는 30만원(10만원 할인가), 속성반은 2월28일(토) 개강이며 수강료는 20만원(5만원 할인가)이다.
‘3주 단기완성반’으로 27회 TESAT 시험과 하루 전날인 21일(토)에 진행되는 타 경제시험에 도전하여 두마리 토끼를 다 잡아보는 영광을 누려보기 바란다.
자세한 교육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l.kr)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02-535-2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