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유승옥 출연 화제
사람이 좋다 유승옥 사람이 좋다 유승옥 출연 화제
세계적인 모델 유승옥(24)이 연일 온라인에서 관심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포털 연관 검색어엔 스타킹 유승옥 위아래,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운동법 등이 자주 검색되고 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지난달 17일 방송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키 172cm, 몸무게(체중)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 완벽한 9등신 몸매로 대중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스타킹MC 강호동은 “타고난 몸매냐?”라고 물었고, 유승옥은 “비율은 타고난 것 같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어 유승옥은 “내가 출전한 머슬매니아 커머셜 모델 대회는 서양인 위주로 뽑으니깐 동양인이 우승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유승옥은 아시아 최초 새계 머슬매니아 톱 5에 진출한 바 있다. 대회 당시 유승옥 모습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유승옥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단을 공개했다. "양파, 닭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맛난 나의 요리와 밤, 고구마 그리고 토마토 주스까지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승옥은 21일 오전 방송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꿈을 전했다. 이어 유승옥은 “(부모님이) 내가 나오는 방송을 보고 싶어서 꼭 보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음식과 운동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이 화제다.
1년 중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은 겨울이다. 활동량이 줄어 들어 체중이 증가할 확률이 높다.
미국의 건강포털 웹 엠디는 ‘뱃살을 뺄 수 있는 10가지 습관`을 공개했다.
1.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하루 24시간 중 가장 중요한 식사가 아침식사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 저녁 때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
2. 간식 시간을 갖자.
배고픔을 참으면 다음 식사 때 과식할 확률이 높다. 때문에 간식 타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단, 칼로리가 높은 음식보다 몸에 좋은 견과류나 과일 등을 먹는 것이 좋다.
3. 개인 접시를 활용하자. 또 식사 시간은 20분 이상 유지한다.
식사 때 마다 개인 접시를 이용하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뇌가 포만감을 느끼려면 식후 20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천천히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4.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갖자.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에 머리 싸맬 필요 없다. 그보다 규칙적인 식사로 몸을 건강하게 가꾸자.
5.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어라.
컴퓨터 책상이나 거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 과식할 확률이 높아진다. 식탁에 앉아 정량을 접시에 덜어 먹는 것이 중요하다.
6. 허기질 때 식품 매장 방문은 금물이다.
허지질 때 식료품 가게에 가면 먹거리에 대한 충동구매를 유발할 수 있다. 식탐을 덜 느낄 때 마켓을 가자.
7.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다.
음식을 꼭꼭 씹어 먹으면 식감도 잘 느낄 수 있고 소화에도 좋다고 한다. 또한 식사 중간 중간 마다 적당한 물을 마시면 과식 예방에 도움이 된다.
8. 저녁 식사 후 양치질 하라.
저녁 식사 후 양치질을 하면 식탐의 유혹을 줄일 수 있고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9. 간식을 먹는다면 ‘미니 식사’처럼 해라.
간식은 지방과 단백질이 적고 복합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권한다.
10.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식사 습관을 고치자.
남긴 밥이 아깝다고 다 먹어선 곤란하다. 과식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랩에 싸서 내일 다시 먹는 것이 좋다.
뱃살 빼는 데 좋은 음식 5가지
최근 미국의 여성잡지 레드북(Redbook)은 복부 비만을 예방할 수 있는 뱃살을 빼는 데 좋은 식품 5가지를 발표했다.
뱃살을 빼는데 좋은 식품 5가지는 아보카도, 후추, 사과, 아몬드, 각종 베리류 등이다. 특히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은 항산화제와 섬유질도 많이 함유돼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펠리오 다이어트
`펠리오 다이어트`가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펠리오 다이어트란, 굶지 않고 건강한 식단으로 체중 감량하는 방법이다.
‘펠리오’는 펠리오리틱(paleolithic=구석기 시대)의 약자다. 조상들이 먹던 식단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는 뜻이다.
미국의 로렌 코데인 박사가 처음으로 펠리오 다이어트를 제안했다.
로렌 코데인 박사는 지난 2011년 12월 펠리오 다이어트에 관한 책 ‘Paleo diet’를 출간했다. 한국에서는 ‘구석기 다이어트’라는 제목으로 번역됐다.
코데인 박사는 “1만 년 전 농경이 시작되기 전 구석기 조상들은 사냥과 채집으로 신선한 음식을 섭취했기 때문에 건강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데인 박사는 가축에게서 직접 짠 우유, 방목해 키운 가축의 고기, 생선, 채소를 적극 권장했다. 또 탄수화물에 대해서도 하루 최소 300g은 섭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체계적인 펠리오 식단과 함께 최소한의 운동도 요구된다. 일주일 2~3회 근력 운동, 1회 100m 전력 달리기 정도면 충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돼 관심을 집중 시켰다.
게시된 글에 따르면 오래 앉아 있거나 장시간 사무 작업을 하는 경우 근육(예를 들면 척추기립근)이나 팔, 어깨 근육에 피로가 쌓이게 되고 피로가 누적되면 자세의 변화와 근육통을 동반하는 근골격계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다.
의자에 앉은 채로 실시하는 스트레칭 동작들은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서도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은 앞으로 목 굽히기, 머리 잡고 목 당기기, 손바닥 몸쪽으로 당기기, 깍지 끼고 등 말기, 의자에 앉아 몸 앞으로 굽히기, 다리 교차하고 앉아 몸 굽히기 등 6개의 동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동작을 10~30초간 2~4회 반복하면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설 예능 시청률 1위
설 예능 시청률 1위 설 예능 시청률 1위
`설 예능 시청률 1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 `설 예능 시청률 1위`는 ‘아이돌스타 육상 대회(아육대)가 차지했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TNMS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한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가 10.4%(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전국기준도 8.5%를 달성,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설 예능 시청률 1위` 아육대는 MBC 간판 명절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년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해 스포츠 대결을 펼친다.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는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을 소개했다.
이중 나물 등으로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는 별미가 눈길을 끈다. 또 남은 전을 활용한 `모둠 전 전골` 요리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3-4인분 기준으로 모둠 전 약 15개(400g), 양파 2분의 1개(100g), 청양고추 1개, 홍고추 1개, 쇠고기육수 5컵, 소금, 후춧가루 약간만 준비하자. 양파는 1cm 폭을 채 썰고 고추는 0.3cm 폭으로 썰자.
전골냄비에 모둠 전과 채소를 돌려 담은 다음 육수를 전골냄비에 둘러가며 부어준다. 뚜껑을 덮고 센 불에서 끓인 후, 끓어 오르면 중간불로 줄여 3분간 더 끓이다가 다시 중약 불로 줄여 뚜껑을 연 채 3분간 더 끓이면 완성된다.
이외에 `남은 명절음식 활용법`은 나물 빈대떡, 잡채 유부주머니 전골 등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