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19禁 화보?…서유리-홍진영 화보 대결 `아찔`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서유리 초아 사진 설명 =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에스콰이아` / 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 `맥심` / 마이리틀텔레비전 홍진영 `GQ`)
예능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성우 서유리와 가수 홍진영, 초아의 아찔한 모습이 담긴 화보가 화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섹시 댄스를 선보인 초아는 과거 화보 촬영에서 누드톤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 바 있다. 화보에서 초아는 흰색 속옷 위에 안이 훤히 비치는 누드톤 시스루를 입고 요염한 자태를 뽐냈다.
섹시한 이미지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받고 있는 서유리 역시 과거 남성 잡지 `맥심` 화보를 통해 아찔한 모습을 선보였다. 서유리는 메이드 복장을 입고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 또한 남성 잡지 화보에서 스트라이프 탑을 입고 가슴골을 드러냈다. 매끈한 쇄골과 함께 풍만한 볼륨을 자랑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성우 서유리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글을 올리기도 했다.
서유리는 방송이 끝난 후 "마리테 반응보고 너무 행복해서 울컥 눈물나ㅠㅠㅠ"라고 글을 올리거나 마리테와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른 화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감사합니다 ㅠㅠ 행복해요"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