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에 합류한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나가수3 측은 "감성 발라더 나윤권이 다음달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윤권은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해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곡으로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나윤권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틋한 감정선은 여성 가수들과 듀엣을 통해 수 많은 히트곡을 남긴 바 있다.
명품 보컬로 자리매김한 나윤권의 `나가수3` 합류로 더욱 명품 보컬리스트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닌 가운데, 나윤권까지 가세하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가수3` 나윤권 합류, 최고다", "`나가수3` 나윤권, 출연하다니 대단해", "`나가수3` 나윤권, 기대된다" "`나가수3` 나윤권, 어떤 음악을 보여여줄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케이튠이앤엠코리아)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