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MBC ‘나는 가수다3’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가수3’ 측은 23일 “나윤권이 오는 3월 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윤권 사진=한경DB)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윤권의 `나가수3`에 합류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소찬휘, 스윗소로우, 양파, 하동균, 박정현, 휘성 등이 있다. 이들 모두 다른 매력의 음색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편안하고 듣기 좋은 보이스의 나윤권까지 더해지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윤권은 지난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해 감성 보이스로 많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어 나윤권은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나윤권의 투입에 앞서 2라운드 2차 경연은 27일 오후 10시 전파를 탄다. 휘성 몽니 박정현 스윗소로우 소찬휘 하동균 양파 가운데 한 팀이 탈락한다.
나윤권 나가수3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윤권 나가수3, 우와", "나윤권 나가수3, 완전 기대된다", "나윤권 나가수3, 나윤권 목소리 정말 좋아", "나윤권 나가수3,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