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감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 측은 동갑내기 친구 아이유와 이현우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IU X HYUNWOO : UNIONBAY LIFE`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촬영을 통해 아이유와 현우의 편안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속 이야기를 유니온베이의 데일리룩과 함께 믹스매치해 둘만의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둘은 편안한 친구의 미소와 포즈로 한편의 에세이 화보를 연상하게 하고 있다. 실제 아이유와 이현우는 평소 즐겨입는 편안한 셔츠와 윈드브레이커, 야상점퍼로 자연스러운 리얼웨이룩을 선보였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와 이현우는 2011년, 2014년에 유니온베이의 모델로 활동한 인연을 시작으로 2015년 동반 광고계약을 체결하였다"라며, "동반 모델 발탁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우유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생겼다. 실제로 이번 커플 봄 화보가 공개 되자마자 아이유 이현우가 착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아이유와 이현우가 함께할 새로워진 유니온베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와 이현우의 스타일 화보와 현장 스케치, 미공개 인터뷰 영상은 유니온베이(UNIONBAY)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유니온베이)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