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동탄 1기 신도시 내 마지막 타운하우스 `에이랜드(ALAND)`의 2차 분양 소식이 전해지며, 나만의 전원주택을 꿈꾸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 타운하우스 에이랜드는 지난 1차에서 4억 원대의 실속형 전원주택으로 주목 받아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되었다. 5월 중 입주예정인 이번 2차 분양에서는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하여 기존에 조감도로만 확인할 수 있었던 동탄 에이랜드를 더욱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동탄 신도시1, 2기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주변 경관이 녹지로 둘러싸인 친환경적 단지로, 조용하고 아늑한 주거 공간을 조성했다. 인근에는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다수의 산책로 및 공원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단지 내에 차가 들어설 수 없게 지하주차장을 구비하여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에서 전원주택의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다.
인근에 어린이집, 반송초, 반송중, 반송고 등 10여 개의 교육시설이 밀집되어 있고 병원, 소방서, 대형마트, 우체국, 주민센터 등 기존 동탄신도시의 생활 편의시설을 차량5분거리 이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복합 문화센터와 골프장, 대규모쇼핑시설 등 다양한 주변 문화시설이 에이랜드 주거자들에게 차별화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한다.
동탄 타운하우스 에이랜드의 장점으로 전국적인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서울까지 20분 거리로 지하철 1호선 서동탄역, 세마역, 병점역이 인접해 있으며, 서울역이나 강남역으로 출퇴근 시 유용한 광역M버스가 운행된다.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KTX, GTX를 통해 전국 어디든 2시간이면 이동 가능하다.
타운하우스 단지 내에는 총 28동 63가구가 들어서게 되며, 주택은 코하우징 개념이 도입된 3층 목조건물을 선보인다. 167.23㎡(50.6평)의 대지에 전용 면적 138.8㎡(42평형) 규모로 거실, 주방, 다용도실, 방 3개, 다락방, 화장실 3개, 옥상정원으로 구성된다. 44.95㎡(13.6평형)의 넉넉한 지하주차장과 약 52㎡(15.7평형)의 넓은 야외 정원을 갖추었다. 더불어 삶에 여유로움을 더해줄 전원주택답게 이웃집과의 거리 간격이 넓게 설계되어 일조권을 보장받을 수 있어 삶의 질을 높여준다.
인테리어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입주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인테리어의 주컨셉은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에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다기능 공간 구성으로 현대적인 멋스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동탄 타운하우스 방문예약 또는 분양문의 : 031) 8003-3154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