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이 뷰티 화보를 통해 `뷰티 아이콘`다운 미모를 뽐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황정음이 더블유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황정음의 눈부신 화보는 물론, 직접 밝히는 뷰티 팁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옐로우와 그린 컬러가 어우러진 자켓을 입고 상큼함을 한껏 드러내는가 하면, 빨간 립스틱과 함께 인형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날 촬영장에서 황정음은 몇 시간 동안 누워있는 포즈를 취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황정음은 최근 MBC `킬미, 힐미`의 오리진 역할을 통해 `신여성`의 면모를 거침없이 드러내며 요즘 가장 핫한 여자주인공 캐릭터로 등극했다. 이에, 극 중 황정음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들까지 줄줄이 완판 사태를 이어가는 가운데, 그녀가 직접 전수할 뷰티 노하우를 향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역시 요즘 대세 여배우답게 화보까지 완전 섭렵!", "뷰티아이콘 황정음의 뷰티 팁이라니!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황정음, 사진보고 인형인 줄 알았다" "황정음 화보에서 봄내음이 물씬난다" "황정음, 뭘해도 예쁘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더블유 코리아)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