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진출을 통해 시트마스크 신제품 뿐만 아니라, 면세점용 고기능성 하이드로겔 제품등 다양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면서 요우커를 공략할 계획"이라며 "제닉의 셀더마 브랜드는 이미 중국에 인지도가 있는 만큼, 면세점 입점은 면세점과 중국시장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기존에 제닉의 유통채널이 홈쇼핑에 집중돼 해외 관광객들이 구매하기가 불가능했는데, 이번 면세점 진출은 요우커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