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충전 정류장, 강남-서초 등 15곳…와이파이 무제한+무료충전까지
(무료충전 정류장 사진 설명 = 무료충전 정류장 `G마켓` / 무료충전 정류장 `G마켓`)
무료충전 정류장이 서울 시내 유동 인구가 많은 시청과 중구 등을 포함해 15곳에 설치됐다.
무료충전 정류장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이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히어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와이파이를 무제한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무료충전 정류장을 통해 충전도 무료로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G마켓 히어로 버스`는 특별한 캠페인 이미지가 부착되어 있다. `G마켓 히어로 버스` 탑승객이라면 특별한 절차 없이 `Gmarket Free WIFI`를 선택하면 누구나 무제한으로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G마켓 히어로 버스는 서울 시내 유동인구가 많은 시청, 중구, 광화문에서 중앙대, 경인교대, 우이동까지 이어지는 B101번, B151,번 B152번 서울 간선버스(총 40여대)이며, 오는 4월 15일까지 운행된다.
아울러 무료충전 정류장인 `G마켓 스마트폰 서비스 충전센터`는 강남, 서초, 노량진 등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 15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G마켓 히어로 캠페인은 오는 4월15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며, 지상파 및 케이블 TV외에도 온라인, SNS 광고,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