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년 전통의 세계적인 유학 기업, 아이엘츠 공식 주관사인 IDP에듀케이션에서 3월 21, 22일 양일간 서울 강남과 부산에서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강남 SC 컨벤션홀(21일)과 부산 벡스코(22일)에서 개최되는 이번 2015년 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등 세계적인 명문 대학 학교 담당자들이 참가해, 학교에 대한 설명은 물론 학생들과 1:1로 명문대 입학에 관한 상담과 입시 컨설팅을 직접 진행한다.
이번 2015 세계유학박람회에는 편입율이 높은 해외 대학들도 대거 참여할 예정이어서 해외대 유학을 준비 중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IDP 관계자는 “2년제 전문대학에서 4년제 해외 명문 대학으로 편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IELTS나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 성적이 국내 대학에 지원하기 힘든 수험생들, 편입을 고려 중인 학생들에게 해외대 진학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명문대생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정규 유학 관련 정보 제공부터 유학 후 이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 카운셀링까지 한 자리에서 이루어진다. 관련 전공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물론 이민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 모두 호텔, 요리, 항공, 간호 분야 및 대학부설 영어 어학연수에 대한 자세한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를 주관하는 IDP에듀케이션은 1969년 호주 정부투자로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 의해 설립됐으며, ‘미국 국제유학생 유치 협의회(AIRC)’ 공식 인증기관으로 공신력을 갖춘 유학 컨설팅 기관이다.
31개국, 80개 지사의 세계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IDP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의 유학수속업무와 국제공인 영어능력 평가시험 IELTS(아이엘츠)를 공식 주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대학랭킹 조사기관인 THE (Times Higher Education)과 공동으로 매년 세계대학랭킹을 발표해 오고 있다.
IDP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히 인터넷으로만 찾아보던 유학 정보와는 달리, 현지의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관계자들과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해외 명문 학교와 기관이 참여한 세계유학박람회에서 유학 및 어학연수를 위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비교하고,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5 세계유학박람회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idp.co.kr)을 통해 가능하다. IDP에서는 박람회 기간 참가 신청을 하는 사람에게는 무료 수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