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제시, 한 뼘 비키니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 대결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하여 강렬한 랩을 선보인 제이스 그녀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제이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스는 푸른 바다를 배경에 푸른 불가사리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군살 없는 허리와 고글을 쓰고 환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제이스의 몸매가 화제되면서 과거 제시의 비키니 사진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속 제시는 초록빛이 도는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 들어가 잘록한 허리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가슴과 잘록한 허리를 돋보이게 하였다.
한편 `제이스`는 산이, 버벌진트, 라이머 등이 속한 브랜뉴뮤직 소속으로, 걸그룹 미스에스 멤버로도 활약했으며 `제시`는 지난 2005년 업타운의 객원 여성보컬로 데뷔와 같은해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솔로활동을 했었다. 7월부터는 그룹 럭키제이의 여성 래퍼로 활동 중이다.
언프리티랩스타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제시, 제이스 펜싱으로 다져진 몸매인가?",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제시, 랩실력만큼 몸매도 좋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제시, 다음주 방송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