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와 1:1 랩 배틀 SNS로 확인 사살 당해
지난 26일 방송된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상대방`을 주제로 1:1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타이미가 새 얼굴 제이스 격돌했다.
이날 배틀에서 제이스는 첫 방송의 부담감과 적응기간이 짧은 이유로 어색한 랩을 펼치며 타이미를 디스했다.
이에 타이미는 "다 씹어버릴 테니까 너네 X같은 손가락질" "덤비기 전에 분수를 잘 알아둘 것" 등 귀를 파고드는 센 가사로 제이스를 위협했고 결국 배틀의 승자는 타이미가 됐다.
이를 본 시청자들과 누리꾼 일부가 여러 기사 댓글과 SNS를 통해 타이미의 손을 들어줬다.
이에 타이미는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타이미 VS 제이스 누가 뻥 뚫린다고 사이다 같은 랩이래. 나도 다시 봐야겠다."라며 "오전에 네이버 검색어 걸린거 봤어요! 감사합니다! 사이다 한잔 하고 가시죠"라는 글을 게재 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 나도 솔직히 타이미가 잘한것 같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 심사의원들 표정만 봐도 좀 알겠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이스 타이미, 둘다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설명 = 타이미 SNS)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