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감사패 증정, 원년 멤버 다 모였다…`그 녀석`은?
`무도`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그 녀석` 근황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지난 26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SNS 계정에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 오찬!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감사패 증정식 현장!"이라며 "10주년 맞이 웃음 대~방출! 무아지경 `무도작은잔치` 이번 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이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는 현장에서 `무한도전`의 고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무도 멤버들과 원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무도 멤버들 다섯 명에 쿨 김성수, 이켠, 조혜련, 표영호, 윤정수, 이윤석의 얼굴이 보여 반가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음주운전 사건 이후 자숙 중인 노홍철의 모습은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홍철을 스페인 여행지에서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수염은 덥수룩히 자랐고, 전보다 다소 살이 찐 모습으로 여행지를 촬영하며 돌아다니고 있다. 차림새는 남루하지만 여전히 밝은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무한도전` 10주년 감사패 증정식 `무도작은잔치`는 오는 28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