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스타일리쉬한 여성 골퍼를 위해 개발된 솔레어 젬스(Solaire Gems) 2015 풀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의 솔레어 시리즈는 여성 골퍼들의 스윙 패턴 및 스타일에 대한 수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여성 전용 풀세트 라인이다. 가볍고 편안한 스윙으로 쉬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초급 골퍼를 위한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된 솔레어 젬스 2015는 총 15종 (드라이버 1개, 페어웨이 우드 3개, 하이브리드 2개, 아이언 5개, 퍼터 1개,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넓은 스위트 스팟과 저중심 설계로 안정적인 탄도를 추구하는 드라이버, 어떠한 라이에서도 공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 그리고 효율적인 무게 재배치로 높은 탄도와 관용성을 제공하는 아이언이 있다. 퍼터는 안정적인 볼 구름과 타구감을 선사하는 세계 최고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말렛형 제품이다.
솔레어 젬스 2015는 디자인 면에서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세련된 화이트 앤 블랙 색상이지만 오염이 안 되는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멋과 실용성을 모두 챙겼다. 최고급 모델에만 적용되던 캐디백 하단 바퀴가 달려있어 여성 골퍼들이 힘들이지 않고 우아하게 캐디백을 옮길 수 있게 해준다. 캐디백에 달린 파우치는 필드에서는 바로 손가방으로 들 수 있고, 보스톤 백은 여행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새로워진 솔레어 젬스 2015 풀세트는 한국 여성을 위한 배려가 가득 담긴 제품” 이라며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데 아직 적합한 골프제품을 결정하지 못해 고민하는 여성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