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바스코-씨잼이 `로열로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바스코와 씨잼은 3일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로열로더`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바스코와 씨잼이 싱글 `로열로더`를 같은 노래로 서로 다른 느낌으로 녹음하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로열로더`는 `왕도의 길을 걷는 자`라는 뜻으로 바스코-씨잼이 각자 자신이 추구하는 `왕도의 길`에 대해 직접 랩 메이킹을 참여한 만큼 자신만의 색깔과 메시지를 담은 랩으로 녹음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로열로더`의 음원도 일부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싱글 `로열로더`는 같은 멜로디 위에 바스코 버전, 씨잼 버전의 각각 다른 느낌의 2곡과 Inst.를 포함한 총 3곡의 싱글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스코-씨잼, 기대된다", "바스코-씨잼 빨리 듣고 싶다", "바스코-씨잼 어떤 노래 인지 궁금하네", "바스코-씨잼 최고의 가수지", "바스코-씨잼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스코-씨잼이 부른 `로열로더`는 디앱스게임즈가 출시 할 캐주얼 전략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와의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정식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바스코 씨잼 `로열로더` 메이킹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