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S윤지가 3월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
6일 NS윤지의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NS윤지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며 틈틈이 자신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전해 온 NS윤지는 5일 "sometimes, girls just need a red lipstick(때때로 소녀들은 빨간 립스틱이 필요할 때가 있다)"라는 글과 함께 빨간 립스틱을 른 셀카 사진을 공개해 섹시하고 강렬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에 대한 암시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2015년 첫 선을 보이는 NS윤지의 신곡은 R&B 힙합곡이 될 것이다. 그간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NS윤지의 새로운 시도에 기대를 가져도 좋을 듯 하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NS윤지, 컴백 드디어 나오는구나", "NS윤지, 컴백 빨리 보고싶다", "NS윤지, 컴백 기대된다", "NS윤지, 컴백 파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한 NS윤지는 이후 꾸준히 앨범 활동과 더불어 다방면에서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솔로가수이자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지난해에는 래퍼 기리보이와 의기투합한 `설렘주의`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깜짝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사진=윤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