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옥 인기가요 출연
세계적인 미녀 모델 유승옥(24)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니엘의 공연에 등장했다.
이날 유승옥은 니엘과 함께 연기를 펼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니엘의 신곡‘못된 여자’는 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인 노래다.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요즘 가장 인기있는 노래다.
한편, 유승옥이 연일 온라인에서 관심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포털 연관 검색어엔 유승옥 위아래,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운동법, 유승옥 위아래 커버 등이 자주 검색되고 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최근 방송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키 172cm, 몸무게(체중)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 완벽한 9등신 몸매로 대중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유승옥은 스타킹에서 EXID의 `위아래’ 노래에 맞춰 춤 실력도 뽐냈다.
유승옥은 아시아 최초 새계 머슬매니아 톱 5에 진출한 바 있다. 대회 당시 유승옥 모습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커머셜 모델 대회는 서양인 위주로 뽑으니깐 동양인이 우승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유승옥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단을 공개했다. "양파, 닭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맛난 나의 요리와 밤, 고구마 그리고 토마토 주스까지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승옥은 지난달 21일 오전 방송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 `다이어트 식단`과 체계적인 운동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애니멀즈 폐지?...`사실 아니다`
애니멀즈 폐지 소문이 전해졌다.
MBC 애니멀즈 폐지 소문에 휩싸이자 관계자 측은 확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
MBC 예능국의 한 관계자는 4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애니멀즈 폐지 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면서 "현재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논의 중인 것은 맞지만 폐지 여부에 대해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애니멀즈 폐지 되고 설날 특집으로 방송됐던 `복면가왕`이 대체한다고 보도했다. `복면가왕`은 현재 좋은 평가를 받아 정규 편성이 확정된 상태지만 방송 시간대는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애니멀즈`는 `아빠 어디가`의 후속으로 지난 1월 25일 첫 방송된 동물 프로그램이다
버드맨 영화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수상
`버드맨 영화`가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했다.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의‘버드맨’은 23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7회 아카데미 영화상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촬영상 등 주요 4개 부문을 수상했다.
버드맨은 할리우드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분)이 꿈과 명성을 되찾고자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버드맨은 앞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뮤지컬·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차지하는 등 60여 개 시상식에서 130개가 넘는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네이버 폴라 시범서비스
네이버 폴라 시범서비스가 화제다.
네이버는 관심사 기반의 새로운i(interest)SNS, 폴라(Pholar)의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25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CBT 시작과 함께 테스터 신청을 한 이용자들에게 메일과 문자로 폴라 앱 다운로드 링크와 테스트 안내문을 함께 전송한다.
테스터 신청을 한 이용자들은 폴라 앱을 설치한 후 별도의 계정을 생성할 필요 없이 네이버 혹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테스터들은 CBT 기간동안 폴라를 이용하며 서비스 안정성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폴라 기획진과 소통하며 함께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나가게 된다.
폴라 기획진은 "CBT 테스터 모집에 몰린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관심사를 소통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니즈가 높다는 것을 다시금 확인했다"며 "폴라는 이제 CBT를 시작하는 만큼 미흡한 부분도 있겠지만 테스터들과 함께 소통하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폴라는 CBT 기간동안 서비스 안정성과 품질을 충분히 테스트한 후 4월 경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가구 만드는 남자 이천희 화제
`가구 만드는 남자` 배우 이천희가 화제다.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이천희의 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출판간담회가 열렸다.
이천희는 "아직까지는 작가라는 말이 어색하다. `이천희 작가님`이라는 말을 처음 듣는데, 내가 작가 타이틀이 생길것 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지금 갑자기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멋쩍어 했다.
이천희는 `가구 만드는 남자`의 내용에 대해 "제목처럼 가구를 만드는 이야기이면서 내가 삶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서 썼다. 가구에 대한 이야기만 있는게 아니라 가구를 대하듯 삶을 대하는, 나의 삶에 대한 자세에 대해 썼다. 이천희가 사는 방식에 대한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천희의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는 가구 이야기와 함께 취미 생활, 배우로서의 삶, 가족에 대한 이야기 등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한편 이천희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이천희는 집안의 온갖 가구를 직접 만들었다. 이천희는 스케줄이 없는 날 가수 마이큐를 찾아가 앨범 발매기념 선물을 줬다. 선물은 그가 직접 만든 의자였다.
이천희가 매일 출근하는 경기도 공방. 이천희는 도끼를 들고 직접 나무를 쪼개고 다듬으면서 기존 허당기 가득한 이미지와 전혀 다른 전문가 포스를 풍겼다.
이천희는 "햇수로 14년 정도 됐다. 군대에 꼭 필요한 관물대를 만들었는데 그때 배웠다. 다락방을 쓰게 됐는데 소파, 침대, 책상, TV장, 책꽂이, 수납장 다 만들었다"고 말했다.
야식증후군 뜻
`야식증후군 뜻’이 화제다.
‘야식증후군 뜻’이란 1955년 미국의 앨버트 스턴커드(Albert Stunkard) 박사가 처음으로 발표한 증후군이다.
야식증후군 증상으로는 저녁 7시 이후의 식사량이 하루 전체 섭취량의 50% 이상을 차지한다거나 불면증 등이 있다. 이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대개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적은 양을 먹고, 점심 식사도 대충 먹으며, 저녁에만 하루 섭취량의 절반 이상을 먹는다. 또 일주일에 3일 이상 밤에 자다가 깨거나, 먹지 않으면 잠들기 어려운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야식증후군 뜻.
야식증후군에 대한 원인은 아직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았으나 스트레스에 대한 비정상적인 반응, 우울함과 불안함, 자신감 상실 등의 심리적·정신적 문제가 대부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경우 정상 체중인 사람의 0.4%, 비만인의 9~10%, 치료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중증 비만인의 51~64%가 이 증상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야식은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정상의 절반 정도로 감소시키고,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렙틴의 분비도 저하시킨다. 이로 인해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고, 식욕을 억제하지 못해 계속 먹게 되는 악순환이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밤에 많이 먹은 뒤 소화가 충분히 되지 않고 열량이 소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체지방이 축적되어 비만으로 이어지기 쉽다. 또 역류성 식도염와 기능성 위장장애 등의 소화기 질환을 동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같은 야식증후군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하루 세 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먹고, 특히 아침 식사는 반드시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점심 식사엔 탄수화물을 풍부하게 섭취하고, 저녁 식사는 소화가 잘 되도록 가볍게 먹은 뒤 잠들기 전에는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밤에 자다가 먹기 위해 잠을 깨는 경우라면, 저녁 식사 때 위가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든든히 먹는 것이 오히려 낫다.
나 혼자 산다 엠버 집 공개
걸그룹 f(x) 엠버의 싱글 라이프가 화제다.
6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의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 엠버의 집이 공개된다.
가족과 떨어져 한국에 산 지 7년째라고 밝힌 엠버는 게스트 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멋진 집을 공개했다. 엠버는 언제든 친구들이 자고갈 수 있도록 게스트룸을 청소하며 살림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엠버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도 공개했다.
엠버의 싱글 라이프를 볼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는 6일 금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황사 대처 방법 음식 편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황사 대처 방법 `음식 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세먼지 잡는 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세먼지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건조해진 몸속을 꾸준한 수분 섭취로 보호해주는 것이다. 또한 녹황채소, 물, 마늘, 생강, 해조류 등이 각광받고 있다.
미세먼지는 코와 입을 통해 폐에 쌓일 수 있어 폐 염증에 좋은 배와 중금속 배출을 돕는 미역, 해독 작용이 있는 마늘,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켜주는 생강이 효과적이며, 녹황채소 중 브로콜리가 면역력 강화에 좋다.
물과 녹차를 지속해서 마시는 것도 미세먼지를 잡는 방법 중에 하나다. 이들은 혈액의 수분 함량을 높여 소변을 통해 중금속을 빠르게 배출시키는 것을 돕기 때문.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가장 기본 수칙이자 예방법은 외출 후 위생 관리이다.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양치질하기, 얼굴과 손발 등 깨끗이 씻는 개인위생 습관에 특히 신경쓰도록 한다.
라면 먼저 스프 먼저
라면 먼저 스프 먼저 라면 먼저 스프 먼저
라면 먼저 스프 먼저 라면 먼저 스프 먼저
`라면 먼저 스프 먼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답이 없는 대결`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과거 MBC의 한 예능 방송을 캡처한 것.
당시 출연진은 물이 끓자 라면을 먼저냐, 스프 먼저냐를 두고 옥신각신해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라면 먼저냐, 스프 먼저냐는 답이 없다고 한다. 취향 차이라는 목소리가 높다.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
`우울증에 도움되는 식품`이 인터넷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캐나다 토론토대학교 연구팀은 “우울증 환자들은 우울증이 없는 사람들에 비해 뇌에 염증을 가진 비율이 30%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에 미국의 건강 정보 사이트 ‘에브리데이헬스닷컴’은 뇌 염증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 10가지를 발표했다.
1. 녹색 잎채소.
`기적의 밥상(Eat to Live)`의 저자인 조엘 펄먼 박사는 건강에 가장 좋고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으로 시금치, 케일, 근대 같은 녹색 잎채소를 꼽았다. 이런 잎채소는 면역력 증강과 항암 효과가 있다고 한다.
2. 호두.
식물 중에 오메가-3 지방산을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아보카도
아보카도에는 뇌가 필요로 하는 건강에 좋은 지방이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이밖에 각종 베리류도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있는 천연 건강 식품이다. 또 버섯, 양파, 마늘, 토마토, 콩류 등이 언급됐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