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파는 TESAT(테샛)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온라인 교육과 오프라인교육을 제공한다.
경제이해력 시험인 TESAT(테샛)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취업 및 입시 그리고 면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일명 ‘합격 필수 자격증’으로 인기 교육과정이다. 특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매 시험 10만명 이상의 많은 수험생이 응시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한국사가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되여 응시자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의도에 위치한 와우파에는 바쁜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을 위하여 TESAT(테샛)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최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교육을 선보이고 있다. TESAT(테샛)계 스타강사 최현성씨와 합격자 배출의 달인 황의방씨가 진행하는 와우파 오프라인 교육은 매회 시험을 대비하여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현재 와우파에서는 다가오는 5월에 개최되는 28회 TESAT(테샛), 2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그리고 타경제시험까지 한번에 ‘3개의 자격증’ 취득에 도전할 수 있는 ‘슈퍼파워 합격반’을 모집 중이다. 토요일 또는 일요일 주 1회, 오프라인교육으로 진행된다. 각 강사의 온라인교육을 활용하여 결석 및 예습,복습에 용의한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
취업 및 대학입학을 위해 특별한 자격관리가 필요하다면 한국경제TV 와우파와 함께 하기 바랍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