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미세 정온 기술을 바탕으로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함`이라는 차별화된 소비자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일주일 이상 전국에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찾는 과정을 촬영했습니다.
`농장에서 식탁까지 신선함`은 미세 정온 기술과 우수한 기능들을 통해 산지에서 느낄 수 있는 재료 본연의 신선함과 맛을 가정의 식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번 TV CF에서는 ▲유명 셰프가 제주도 농장에서 구한 흑우 ▲농부와 함께 지리산에서 채취한 꽃송이버섯 ▲어부와 함께 남해에서 낚시한 볼락을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셰프컬렉션`의 미세 정온 기술인 `셰프 모드`로 신선하게 지켜주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또 `셰프컬렉션`과 일반 냉장고의 냉장실 온도 변화 차이를 그래프로 보여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해 갓 따온 식재료의 신선함을 지키는 `셰프컬렉션`의 핵심기능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혁신적 냉장기술과 차별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삼성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은 지난 2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편의성을 갖춰 2015년형 `셰프컬렉션` 7종으로 출시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하는 것만큼 그 신선함을 지키는 것 역시 중요하다"며, "이번 TV CF를 통해 미세 정온 유지 기술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해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셰프컬렉션`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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