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신곡 ‘크레파스’가 18일 정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언터쳐블 다섯 번째 미니앨범 ‘HEllVEN(헬븐)’의 타이틀 곡인 ‘크레파스’는 공개 전부터 독특하고 재치 있는 타이틀로 힙합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러한 기대감을 반영하듯 타이틀 곡 ‘크레파스’는 “조카 크레파스 18색깔”, “빨주노초파남보 내 색깔 셀 수 없지”라는 재미있는 가사와 트랩 비트의 흥겨운 리듬이 곁들어져 두 남자만의 특별한 컬러를 완성해냈다.
특히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고프로’와’ 360 히어로즈’라는 장비를 활용하여 360도 입체 화면을 하나의 장면으로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 뮤직비디오 중 최초로 사용된 이 기법은 언터쳐블의 익살스러운 모습과 표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보는 이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하며 업계의 명가로 자리잡은 ‘쟈니브로스’ 외에도 ‘헬븐’에는 다수의 실력파 참여진들이 두루 포진해 있다. 타이틀 곡 ‘크레파스’는 걸그룹 시크릿의 ‘Magic(매직)’과 ‘Madonna(마돈나)’, 기리보이 & NS윤지의 ‘설렘주의’ 등을 작곡한 ‘스타트랙(강지원, 김기범)’의 작품이며 피쳐링으로는 랩퍼 로꼬(Loco)와 G2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짙은 힙합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언터쳐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헬븐’ 전곡과 타이틀 곡 ‘크레파스’ 뮤직비디오는 18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