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나비` 개그맨-가수 커플이 탄생했다.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열애중이다.
한 매체는 18일 장동민과 나비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만남을 인연으로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교제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동민의 한 측근은 "장동민이 나비와 올해초부터 교제중이다"라며 "장동민이 진행하는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에 나비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지난해부터 인연을 맺었고, 최근부터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구 선수 여효진과의 공개 연애를 끝낸 뒤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나비를 장동민이 위로해주다 친한 오빠·동생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나비는 장동민과 뒷풀이 사진을 공개하고 라디오를 통해 장동민에 대한 호감을 공개적으로 밝히기도 했다.
현재 장동민은 JTBC ‘나홀로 연애중’,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 등에 출연중이며 MBC ‘무한도전’의 새 멤버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나비는 2008년 데뷔한 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웃사이더의 싱글 ‘문신’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장동민 나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 `장동민 나비 열애` 잘어울린다" "`장동민 나비 열애` 장동민 재주좋네" "`장동민 나비 열애` 대박사건" "`장동민 나비 열애` 나비는 또?"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화면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