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S윤지가 스트리트 힙합걸로 변신한 가운데 그의 몸매가 화제다.
(NS윤지 사진=아레나/ JTM엔터테인먼트/ 야시시 뮤비 캡처)
NS윤지는 과거 아레나 화보에서 레즈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바닥에 엎드려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옆으로 살짝 보이는 볼륨감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또 `야시시`뮤비에서는 화이트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볼륨 몸매를 뽐냈다. 늘씬한 팔 다리에 비해 풍만한 가슴 볼륨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한편 NS윤지의 소속사 JTM엔터테인먼트는 19일 NS윤지의 새 싱글 앨범 ‘Sincerely,’의 타이틀곡 ‘Wifey’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힙합 느낌이 물씬 나는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숨길 수 없는 볼륨감과 탄탄하게 다져진 복근, 그리고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이어지는 늘씬한 S자 바디 라인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타이틀곡 장르에 맞춰 안무도 R&B 힙합 스타일이 될 것이다. 스트리트 힙합 패션을 베이스로 다양한 분위기로 무대 의상에는 변화를 줄 생각이다. NS윤지만의 자유롭고 Feel이 충만한, 여기에 특유의 섹시한 여성미가 드러나는 안무와 무대를 눈 여겨 봐달라”고 당부했다.
20일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ns윤지 스트리트패션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ns윤지 스트리트패션 컴백, 윤지 옷 잘 입네", "ns윤지 스트리트패션 컴백, 얼른 컴백하세요", "ns윤지 스트리트패션 컴백, 몸매도 좋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