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하이드 지킬, 나`에 깜짝 출연한다.
19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극 중 로빈(현빈)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 당시 DJ가 바로 케이윌이다.
촬영은 3월 중순 늦은 밤 SBS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현재 SBS 파워FM(107.7MHz)에서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를 진행중인 케이윌은 자신의 방송이 끝난 직후 현빈과 함께 자리했다.
현빈과 나란히 앉은 그는 "네 그럼 다음 청취자분 전화 연결해볼까요? 여보세요?", "웹툰작가 로빈씨 나와 계십니다. 자 오늘도 로빈의 연애세상, 시작해 볼까요?"라며 평소 라디오 진행하듯 자연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한 제작진은 "케이윌 씨가 라디오 방송을 끝낸 직후에 곧바로 드라마 촬영에 합류해 좋은 연기를 펼쳐주셔서 정말 고마웠다"라며 "로빈 역 현빈 씨와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들려질지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기대된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궁금하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빨리 보고싶다", "케이윌 `하이드 지킬, 나` 등장, 목소리 정말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