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트레이너`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카톡 132개. 갑자기 왜?"
`몸매 종결자`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실검 1위` 소식에 `인증샷`을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실시간 검색어 계열에 오른 정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체 뭔 일이 있었던거임? 방금 방콕 도착하니 카톡 132개. 히트는 방송땜에 내일 다시 한국 들어갔다가 또 온다는거. 뭐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한 것이다. 사진 속 정아름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아름은 18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에 출연해 버피테스트와 짐볼 스쿼트 등 운동 노하우를 소개하며 화제가 됐다. 이어 19일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그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아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으로, 현재 피트니스 강사로 활동해 `건강전도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특히 건강미 돋보이는 구릿빛 피부에 탄력있는 볼륨 몸매를 가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샀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깜짝 놀랐겠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귀엽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몸매 완전 좋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1위가 좋긴 좋지"라며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애플힙` 정아름, 실검 1위에 인증샷 사진 = 정아름 인스타그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