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의사 아내에 박주미까지‥`여복` 많은 연예인
`해피투게더3`, `용감한 가족` 박명수가 `여복` 많은 연예인으로 떠올라 화제다.
박명수는 지난 2008년 미모의 피부과 대표 원장 한수민과 결혼했다. 특히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수재로 단아하고 청아한 매력의 소유자라는 말이 돌아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박명수의 여복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그는 지난달 27일 KBS 2 `용감한 가족`에서 다른 일정으로 불참한 최정원의 대차를 두고 `가상 아내` 박주미를 들이게 된 것. 이날 박명수는 박주미가 등장하자 놀라운 미모에 넋 잃은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19일 `해피투게더`에서 진짜 아내를 `마뽀(마이 뽀로로)`라 부르며, 아내가 절친 별과 야식 먹으러 갈 때에 걱정되는 마음에 `5분 마다 전화` 한다는 등 진정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에 누리꾼들은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 진짜 아내가 질투하겠다",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 두 분다 진짜 미인이다",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 박명수 진짜 부럽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 여복, 아내 한수민 박주미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