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부터 50대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동안의 비결, 울트라포머

입력 2015-03-20 17: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나이가 들면서 정신이 성숙해 진다는 것은 참 좋은 점이지만 그와 함께 몸이 점차 늙어간다는 것은 참 슬픈 일일 수밖에는 없다. 남녀노소, 특히 여성들은 어릴 적의, 혹은 20대의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인데, 그래서 요즘에는 30대와 40대, 그리고 20대 때부터 남들 보다 젊고 환한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안티에이징 동안 효과가 뛰어난 시술로 알려진 울트라포머가 요즘 떠오르고 있는데, 웬만큼 가격대가 높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스킨케어 제품들에 비해서도 뛰어나고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 동안 피부로 자신의 피부를 탈바꿈 하려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다.

나이가 들면서 유일하게 피할 수 없는 것은 아마 노화일 것이다. 노력을 해도 어려운 게 동안관리인데, 아무리 좋은 크림이나 화장품을 바르고 값비싼 마사지 기구를 구매해서 사용한다 하더라도 시술만큼 효과가 확실하고 좋은 것은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동안 시술 울트라포머는 초음파 기기를 이용한 시술법이다. 리프팅 장비 중에 호평을 받는 장비를 이용해 시술 하고 있으며 평소 자세나 스트레칭, 표정 등의 본인의 별다른 노력이 필요 없이 얼굴 곳곳에 퍼져있는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 및 목주름 까지 완벽하게 관리가 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가장 큰 원인은 인체에 함유되어 있는 콜라겐이 부족해지기 때문인데, 울트라포머는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동안 비결인 콜라겐을 재생시켜서 피부가 리프팅이 되도록 해준다.

울트라포머는 강력한 초음파에너지가 피부 깊숙한 곳과 얕은 층 동시에 조사되어 생기는 열응고점을 수축시켜 콜라겐과 섬유세포가 재생되도록 도와주는 원리로 피부의 탄력을 20대 동안 피부의 탱탱함으로 끌어올려준다.

깊은 주름과 노안으로 고민하는 이들의 경우 울트라포머를 시술 받는다면 콜라겐도 채워져 피부가 탱탱해지고 주름이 사라질 뿐만 아니라 처져있던 얼굴 턱 살이 올라가 얼굴도 작아 보이는 1석 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강남역에 위치한 W클리닉의 전동혁 원장은 “최근 동안 시술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초음파리프팅 시술법에는 ‘울쎄라’, ‘더블로’, ‘울트라포머’ 등이 있다. 특히 울트라포머는 기존 장비에 비해 고에너지 출력을 기반으로 기존의 시술에 비해 안정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리프팅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시술 직후 리프팅 효과를 바로 체감할 수 있어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동혁 원장은 “울트라포머는 미백, 탄력, 주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 중 하나이지만 검증이 되지 않은 곳에서의 무분별한 시술은 오히려 피부에 손상을 주고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울트라포머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