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정아름이 20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유승옥도 화제다.
요즘 가장 뜨고 있는 미녀 모델 유승옥(24)이 최근 `인기가요`에 출연한 것.
유승옥은 지난 1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서 니엘의 공연에 등장했다.
이날 유승옥은 니엘과 함께 연기를 펼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니엘의 이번 신곡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 요즘 가장 인기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한편, 유승옥이 연일 온라인에서 관심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포털 연관 검색어엔 유승옥 위아래 커버, 몸매 종결자, 유승옥 운동법 등이 자주 검색되고 있다.
유승옥은 최근 방송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키 172cm, 몸무게(체중) 58kg, 신체사이즈 35-23.5-36.5, 완벽한 9등신 몸매로 대중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유승옥은 스타킹에서 EXID의 `위아래’ 노래에 맞춰 춤 실력도 뽐냈다.
유승옥은 아시아 최초 세계 머슬매니아 톱 5에 진출한 바 있다. 대회 당시 유승옥 모습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머슬매니아 커머셜 대회는 서양인 위주로 뽑아 동양인이 선정된 것은 유승옥이 최초로 알려졌다.
유승옥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단도 공개했다. "양파, 닭가슴살, 버섯, 계란을 넣고 휘휘 볶아서 만든 맛난 나의 요리와 밤, 고구마 그리고 토마토 주스까지 냠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유승옥은 지난달 21일 오전 방송한 MBC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도 출연, 다이어트 식단과 체계적인 운동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