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영어권 나라 중에서도 캐나다는 빼어난 자연환경에 높은 교육수준을 갖춰 유학과 함께 이민 국가로도 선호되는 곳이다. 하지만 캐나다는 지역 별로 교육 시스템 및 물가 등 조건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유학을 떠나기 전 꼼꼼한 현지 정보를 바탕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캐나다 유학전문 업체 성주유학은 준비하는 이들의 기대와 목적에 따라 맞춤형 유학 정보를 제공할 캐나다 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28일(토)부터 29일(일) 양일간 SC컨벤션센터(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길 22)에서 진행되는 이번 캐나다 유학 박람회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한 풍성한 혜택을 주목할만하다.
계약하는 유학 프로그램에 따라 교육청 신청비 면제, 유학 수속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왕복항공권,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알뜰하게 유학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캐나다 각 지역별 약 20여개 교육청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1000여곳 이상의 학교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참가 교육청은 델타교육청, 사스카툰카톨릭교육청, 랭리교육청, 아보츠포드교육청, 코퀴틀람교육청, 웨스트밴쿠버교육청, 욕교육청, 어퍼교육청 등이며, 상담 후 원하는 학교를 즉시 배정 받을 수 있다.
유학 박람회 참가자들은 관리형 유학, 부모동반 조기 유학, 교환학생, 대학진학까지 다양한 유학 프로그램에 대한 1대1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최적화된 지역과 학교를 선택 가능하다.
성주유학 관계자는 "이번 캐나다 유학 박람회는 알뜰한 유학을 지원하는 혜택으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박람회 당일,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 참가하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이 날 캐나다 유학 박람회에서는 미국 및 캐나다 이민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오랜 진행 경험과 다양한 현지 정보를 바탕으로 미국과 캐나다 취업 이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복잡한 수속 과정도 지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캐나다 유학 전문업체 성주유학에서 진행하는 캐나다 유학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j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