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장윤주, 19금 `명품 각선미` 노출‥"섹시美 철철"
장윤주 `5월의 신부`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이기적인 `황금비율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끈다.
그녀의 아찔한 각선미와 볼륨 몸매는 이미 많은 화보집을 통해 확인 된 바. 장윤주는 보정 없이도 바비인형과 같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특히 지난 2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장윤주가 반하트 디 알바자 런웨이에 서 남들과 확연히 다른 `황금비율`을 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소망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랑은 4세 연하의 사업가로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장윤주와 예비신랑은 지난해 일을 통해 알게 돼 올해 1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에 누리꾼들은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예비신랑 좋겠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장윤주 마저 품절녀가 된다니...",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매력 철철 넘친다. 섹시해!",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범접할 수 없는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월 결혼` 장윤주 명품 각선미 사진=장윤주SNS·그라치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