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문화예술회관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뮤직파워콘서트’를 개최한다.
‘뮤직파워콘서트’는 국내 내로라하는 가수인 바다, 포맨, 손승연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KBS ‘불후의명곡’을 포함한 다양한 방송과 공연 활동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바다는 현재 가수이자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공연에서는 자신이 출연했던 뮤지컬 곡들을 비롯해 다양한 히트곡을 부른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살리라’,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의 ‘마리아’ 등의 뮤지컬넘버을 포함해 솔로 히트곡인 ‘매드’, S.E.S 시절 히트곡인 ‘I`m Your Girl’과 함께 ‘나 항상 그대를’, ‘소녀시대’ 등의 음악을 들려준다.
소울그룹 ‘포맨’은 화려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포맨’은 풍부한 음악성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살다가 한 번쯤’, ‘청혼하는 거예요’, ‘Baby Baby’, ‘지우고 싶다’, ‘예쁘니까 잘 될 거야’, ‘고백’ 등의 히트곡을 선사한다.
손승연은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우승을 거머쥔 실력파다. 최근 KBS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1부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뮤직파워콘서트’에서는 영화 ‘겨울왕국’의 OST인 ‘렛잇고’와 함께 ‘다시 너를’, ‘첫눈이 온다구요’, ‘바람이려오’, ‘물들어’, ‘경고’ 등을 부른다.
‘뮤직파워콘서트’는 3월 28일 오후 7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