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사는 공간을 보다 행복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공동주택에 관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공동주택 관리 전문업체 우리관리의 대학생 서포터즈는 층간소음, 관리비 절감 등 공동주택 관리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공유하고, 광고 기획·디자인, UCC 제작, 캠페인 수립 등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4인을 1팀으로 하여 총 5팀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활동은 4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4개월간 운영되며, 활동 기준을 달성한 모든 서포터즈에는 수료장이 수료된다. 또 개별 미션과 팀별 미션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우수 활동팀에는 소정의 상금이 주어진다.
서포터즈 신청은 우리관리 카페(http://cafe.naver.com/homwoori)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4월 9일까지 이메일(gslee@woorihom.com)로 접수하면 되며, 최종 선발된 `우리관리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4월 17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우리관리 관계자는 "대학생의 참신한 시각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공동주택 관리에 대한 일반 대중들의 인식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