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 위치 어딘데?‥"가격 대비 맛 최고!"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이 소개된 가운데 가격과 위치, 맛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 25일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사람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은 떡볶이 맛집이 공개됐다. 그중 첫 번째 맛집은 서울 종로구 화동에 위치한 `풍년쌀농산`으로, 떡볶이·순대·튀김 2500원, 떡꼬치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떡볶이의 매운 맛을 사로잡아 주는 식혜까지 1500원에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요미식회의 두 번째 떡볶이 맛집은 부산 수영구 남천 1동에 위치한 `다리집`으로, 큰 크기의 가래떡 떡볶이를 선보인다. 가격은 가래떡 3줄에 2600원이다.
세 번째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은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치한 `모꼬지에`. 이 곳은 즉석 떡볶이 형식으로 짜장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2인분 기준으로 7000원으로, 이 집의 또 다른 메뉴로는 비빔만두와 딸기빙수가 이 곳의 별미로 판매되고 있다.
마지막 수요미식회 떡볶이 맛집은 대구 동구 신천 3동에 위치한 대구 `윤옥연 할매 떡볶이`다. 일명 `마약 떡볶이`로 유명한 이 집은 맵고 자극적인 맛을 선보인다. 더군다나 떡볶이와 어묵, 만두 모두 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 꼭 찾아가야지",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 얼마나 맛있길래? 궁굼해!",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 가격도 착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요미식회 `떡볶이 4대 맛집` 사진=방송화면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