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법칙`에 출연한 임지연과 이태임의 몸매가 화제다.
(이태임 임지연 사진=리뷰스타/코스모폴리탄/ 오비맥주)
이태임은 오비맥주 광고에서 푸른색 홀터넥 비키니를 입고 섹시미를 뽐냈다. 푸른색 비키니가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했다. 아울러 이태임은 과거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도 푸른색 비키니를 입은 바 있다. 이 화보에서 이태임은 잘록한 허리, 탄탄한 허벅지, 풍만한 볼륨감을 선보여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임지연은 지난해 제35회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감을 자랑했다. 새하얀 피부와 누드톤 드레스는 착시 효과를 일으켜 폭발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드레스에 붙어있는 반짝이는 장식들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줬다.
한편 임지연은 26일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마리나클럽에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소감을 밝히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과거 정글의법칙 멤버였던 이태임도 덩달아 화제가 된 것.
임지연은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너무 내려놓고 촬영한 것 같다"며 "망가지는 모습이 많이 나올까 걱정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는 김병만, 류담, 이성재, 레이먼 킴, 임지연, 서인국, 장수원, 김종민, 박형식, 손호준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정글의법칙 임지연 이태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법칙 임지연 이태임, 정법에는 예쁜사람들만 가네", "정글의법칙 임지연 이태임, 여배우가 정글에서 생활하기 힘들었을텐데", "정글의법칙 임지연 이태임, 몸매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