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문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전문기업 텐스토리(이사 김진규)가 `엄마표 영어와 영어독서`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를 위해 2015년도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
텐스토리는 주입식 교육이 아닌 4가지 스킬들을 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 어린이영어공부법으로, 학원에 보내는 것보다 더 흥미롭고 다양한 영어 원서들을 접할 수 있어 초등학교 교장선생님도 적극 추천한 어린이 영어학습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텐스토리 온라인 영어독서 `무료체험단`은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일주일 무료 프로그램을 이용한 후, 자녀가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체험 후기를 작성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렇게 작성된 후기 중 50명을 선발해 1개월 무료학습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무료체험단에 참가하려면 텐스토리 홈페이지(http://www.tenstory.co.kr/)에서 자녀의 수준에 맞는 영어 원서를 골라 직접 학습을 한 후, 체험후기를 카페나 블로그에 작성하면 된다. 작성 콘텐트는 텐스토리 커뮤니티 체험수기 게시판에 체험후기와 작성한 블로그 또는 카페 URL을 함께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체험단 신청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텐스토리 홈페이지 가입 후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한 가정 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업체 측은 이번 무료체험단을 통해 각 레벨 별로 `엄마표 영어` 고수들의 학습과정과 학습법에 걸친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게 되어 좀 더 체계적인 학습법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엄마표 영어 텐스토리 무료체험 운영자는 "영어독서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원어민들이 영어를 배우는 방식 그대로 엄마들과 함께 학습을 하다보면 영어에 서툰 초보 엄마도 아이와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다"며 "3년 동안 학습을 연장한 회원들이 있을 만큼 결과가 좋다"고 전했다.
한편, 텐스토리는 이번 무료체험 기간 동안에 정회원으로 전환한 모든 회원에게는 원어민 화상영어 2주 무료이용권이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회원 등록 선착순 100명에게는 학습관리 및 온라인 학습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료체험 이벤트 및 초등영어독서, 영어스토리텔링, 영어공부 혼자하기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059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