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북미 등에 보급형 스마트폰 ‘마그나, 스피릿, 레온, 조이’를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습니다.
사진 : 왼쪽부터 차례로 `마그나` 2개, `스피릿`, `레온`, `조이`.
이들 제품에는 프리미엄급에만 적용됐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마그나’, ‘스피릿’의 디스플레이에 3,000R의 부드러운 곡률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인셀터치’를 적용해 터치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마그나’에는 5백만화소 전면카메라와 2,54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시켰습니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다양한 지역 특화 옵션을 두루 탑재했습니다. △DMB TV의 인기가 높은 지역 소비자를 위한 ‘Digital TV’기능 △2개의 번호를 1개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듀얼심(Dual-Sim)’기능 △같은 디자인이지만 요금제에 따라 선택 가능한 ‘3G·4G’ 버전 △다양한 색상을 원하는 지역 소비자를 위한 ‘티탄, 화이트, 골드, 블루’ 색상 등 입니다.
보급형 라인업의 판매량을 매년 신장시켜 온 LG전자. 올해도 정예화된 보급형 라인업을 매출확대의 첨병으로 내세운다는 계획입니다.
조준호 LG전자 MC 사업본부장 사장은 지난 MWC 2015에서 “올 한해는 선택과 집중의 전략을 통해, 2등과의 격차를 최대한 줄이는 의미 있는 Top3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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