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광고계 진출‥"너 어디서 `반마리`니?"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 패러디가 화제인 가운데 `허지웅-x같냐`, `SNL코리아`, `무한도전`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이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기발한 치킨`은 `너 어디서 반마리니?(feat. 손호준)`이라는 제목의 광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에서는 이태임 예원 동영상 중 이태임이 예원에게 말한 "너 어디서 반말하니?"를 "너 어디서 `반마리`니?"라고 패러디 해 관심을 유도했다.
특히 예원이 이태임에게 말한 "아니아니. 추워서요.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부분을 "아니아니. 치킨은 한 마리지. 언니, 치킨 맘에 안들죠?"라고 바꿔 보는 이들에게 웃음까지 선사했다.
앞서 지난 27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는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동영상이 유출돼 한바탕 소동이 일었다. 그리고 이는 방송 패러디에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군대버전`, `직장버전` 등 다양한 버전으로 패러디 돼 눈길을 끌었다. 유출 당일 소셜커머스 티몬에 입점한 한 화장품 브랜드 또한 "눈을 왜 그렇게 떠?"라는 문구로 마스카라 광고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 대박 웃기다",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 이태임 예원 큰이이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태임-예원 욕설 패러디 치킨광고 `너 어디서 반마리니?`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이태임에스콰이어·예원예스화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