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이 산정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는 898.0점으로, 전체 브랜드 종합순위에서는 10위를 기록했습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230여개 부문의 브랜드 95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금융권 1위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따뜻한 금융 전개와 빅데이터 기반 Code9 신상품 등으로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앱카드 5백만 확보 등 핀테크 시장을 주도한 것이 성과를 거둔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