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국가고객만족도 택배부문 1위

임원식 기자

입력 2015-04-01 11:48  



CJ대한통운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이에 대해 CJ대한통운은 택배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와 기대수준,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덕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택배업계에서 처음으로 평가단을 꾸려 소비자 평가와 불만 등을 수집하고 검토를 거쳐 이를 서비스에 적용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에 노력해 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지난 1998년부터 시작된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 한 지표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