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이에 대해 CJ대한통운은 택배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와 기대수준,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덕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택배업계에서 처음으로 평가단을 꾸려 소비자 평가와 불만 등을 수집하고 검토를 거쳐 이를 서비스에 적용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에 노력해 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지난 1998년부터 시작된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써 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 한 지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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