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대표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E LATTE)’가 최근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각 2배 더한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카페라떼만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샷 카푸치노’는 기존 모카라떼 대비 2배 더 많은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이 들어가 있어 원두 본연의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블샷 모카라떼’는 기존 초콜릿 카페모카 대비 모카 풍미의 초콜릿 원료를 약 2배 더해 모카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풍부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유업만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패키지는 ‘더블샷’이라는 특징에 맞춰 기존보다 짙은 컬러 바탕에 ‘DOUBLE SHOT’ 로고를 새롭게 적용해 2배 더 깊고 진해진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블샷 카푸치노’나 ‘더블샷 모카라떼’를, 우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일드 카페라떼’와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의 컵커피 브랜드답게 다양한 커피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커피와 우유가 잘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과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카페라떼’가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 ‘더블샷 모카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커피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더블샷 신제품 런칭을 통해 컵커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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