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로 깊은 맛 즐기는 매일유업 '더블샷' 커피 시리즈 출시

입력 2015-04-01 19:05  



매일유업의 대표 커피 브랜드 ‘카페라떼(CAFE LATTE)’가 최근 커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 제품보다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각 2배 더한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와 ‘더블샷 모카라떼’는 카페라떼만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더블샷 카푸치노’는 기존 모카라떼 대비 2배 더 많은 에스프레소 커피 추출액이 들어가 있어 원두 본연의 진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더블샷 모카라떼’는 기존 초콜릿 카페모카 대비 모카 풍미의 초콜릿 원료를 약 2배 더해 모카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고압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풍부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유업만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커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패키지는 ‘더블샷’이라는 특징에 맞춰 기존보다 짙은 컬러 바탕에 ‘DOUBLE SHOT’ 로고를 새롭게 적용해 2배 더 깊고 진해진 커피와 모카의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블샷 카푸치노’나 ‘더블샷 모카라떼’를, 우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일드 카페라떼’와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의 컵커피 브랜드답게 다양한 커피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커피와 우유가 잘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과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카페라떼’가 새롭게 선보인 ‘더블샷 카푸치노’, ‘더블샷 모카라떼’는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커피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더블샷 신제품 런칭을 통해 컵커피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